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24
울버햄튼 vs 웨스트햄
자이언트 킬러 울브스는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두 번이나 선두를 빼앗긴 힘든 승리를 거둔 후 이번 주 다시 경기에 출전합니다. 산토는 자신의 측면에서 보다 헌신적인 정신을 키웠고, 이번 시즌 울브스보다 더 많은 추가시간을 가진 팀은 없습니다. 무티뉴와 네브라는 보석을 키워냈고, 조타의 끝없는 에너지와 히메네스의 이타적인 성격은 위협을 일으킵니다. 이들이 웨스트햄을 맞이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펠레그리니의 선수들은 행운의 상징인 공격수 아르나우토비치가 없었고, 본머스에게 6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패배했습니다. 울브스에게는 지금껏 내내 그들을 뒷받침하는 끈기가 있었지만, 웨스트햄은 그렇지 못했고, 이로 인해 그들이 결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지 않습니다.
예측 : 울버햄튼 2-0 웨스트햄
뉴캐슬 vs 맨시티
지난주 카디프전에서 뉴캐슬은 5경기 연속 무승부를 끝내고 2점 차로 상대방을 제압했지만, 게임 주간에 세인트 제임스에서 디펜딩 챔피언을 맞이할 때 이 축하행사는 끝날 것입니다. 뉴캐슬은 왼쪽 아래에서 리치와 아츠의 조합을 다루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카디프에 대항하면서 위험하다는 것이 입증했고, 예들린은 오른쪽의 지속적인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맨시티는 카디프가 아닙니다. 베니테즈는 적어도 그들이 첫 45분간 할 수 있는 일, 즉 그들을 저지하려는 시도를 하기 위해 5명의 수비를 기용해 대비해야 합니다. 과르디올라의 엄청난 득점력으로 그는 핵심 선수들을 다시 한번 기용하면서 리버풀을 따라잡기 위한 노력할 것입니다. 전반전 맨시티가 승리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후반 골이 이어질 것이라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예측 : 뉴캐슬 0-3 맨시티
리버풀 vs 레스터
리버풀은 크리스탈팰리스와의 경기에서 겨우 승리했지만, 클롭에게는 운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번 시즌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 전까지 홈에서 겨우 3골을 내준 리버풀의 수비에 대한 과한 자신감에 대한 각성으로 작용했을 것입니다. 리버풀은 예외적으로 허술했지만, 다행스럽게도 살라, 피르미누, 마네의 최전방 3인이 그들이 허용한 3골 보다 더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레스터도 현재 우승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고, 리그 포지션에서 잃을 것은 별로 없지만, 레스터 감독인 퓌엘의 자리가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레스터가 같은 기량을 발휘하면서, 리버풀이 보다 확고한 방어 태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클롭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그 어떤 것보다 원하고 있습니다.
예측 : 리버풀 2-0 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