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17

맨시티 vs 에버턴
맨체스터 시티의 왕조가 지난 주 첼시의 손에 무너졌지만, 이것이 과연 과르디올라의 선수들의 몰락의 시작이 될 수 있을까요? 블루스에게 엄청난 불운을 안겨준 것을 보았을때 ‘아니오’라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맨시티의 선수들은 단순히 그렇게 할 수 있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좌절에서 되돌아갈 수 있는 것 그 이상입니다. 사네와 스털링은 지난주 훌륭했지만 골을 찾지 못했습니다. 챔피언스리가 16강 출전권을 가진 이 팀은 공격수 아구에로의 복귀와 함께 프리미어리그에서 다시 컨디션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면 에버튼은 골을 많이 넣는 팀은 아닐 지몰라도, 픽포드가 그들 중 최고를 막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홈팀의 많은 공격으로 득점 력이 높은 경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측 : 맨시티 3-1 에버턴

리버풀 vs 맨유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의 선두 주자로서 이번 경기에 나서겠지만,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그들을 얼마나 빼낼것인가.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그들이 주요 선수들을 부상으로 잃지 않고 16강에 진출하는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맨유는 처음부터 힘든 압박을 받을 것입니다. 리버풀은 알렉산더 아놀드, 반디크, 밀너, 마네, 피르미누, 살라같은 공격성 있는 선수들로 꾸려져 있습니다. 맨유의 수비수들은 무리뉴의 포백에서 중요한 인물이었던 영을 빼면, 그들 모두를 다룰 수 있는 속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맨유는 기회를 잡기 위해 미드필드진에서 이길 필요가 있고 펠라이니와 마티치가 그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만약 그 프랑스인이 선발로 기용된다면, 래시포드는 마르시알과 함께 difference-maker가 될 수 있습니다. 리버풀이 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면, 그들은 쉽게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예측리버풀 2-0 맨유

울버햄튼 vs 본머스
본머스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울브스보다 두자리 위에 자리하고 있지만, 겨우 한점 차이로, 이 경기는 꽤 중요한 경기 입니다. 산토의 선수들은 지난 주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두게 되어 행운이었고, 이것은 그들의 사기를 북돋을 뿐만아니라 그들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행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반면 본머스는 현재 리그 선두에 있는 선수들에 대한 4대0 패배의 배후에서 벗어났지만, 그것은 어떠한 확고한 방어 없이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체리스는 25분동안 치명적인 리버풀의 스트라이커에 맞서 기지를 유지했고, 그것은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울버햄튼을 만났을때 그들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하지만 홈팀에는 조타가 있고, 그는 울브스의 모든 공격에 중요한 영향력을 끼쳤습니다. 만약 원정팀이 경기 내내 그를 구속하지 못한다면, 산토의 선수들은 다시 한번 연승 행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측: 울버햄튼 1-0 본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