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9 시즌 주목해야 할 최고의 유럽 팀

세계 최고의 클럽들이 2018년 FIFA 월드컵이 끝난 후 시즌 전 준비를 정리함에 따라, 이적 소문은 축구 경기의 중심 무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8/19 시즌이 곧 시작될 예정이며 다가오는 주에 최고의 클럽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지난 시즌 독일 축구의 바이에른 뮌헨이 경기를 진행했었는지 잊을 수 없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기록은 84점, 27승 3무, 4패였습니다. 이들은 분데스리가를 2위에 올려 샬케보다 21점 높게 마무리했고, 이로 인해 28위에 오르며 기록을 깼습니다. 마누엘 노이어, 마츠 훔멜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같은 선수들은 월드컵에서 비참하게 실패했을지 모르지만, 클럽 색깔로 보면 완전히 다른 경기였습니다. 현재 FC 댈러스의 스타 크리스 리차드가 합류한 가운데 바이에른은 수비 강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아스널

아스널 뱅거거가 아웃되었고 우나이 에메리가 들어오면서 큰 일들이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 PSG감독은 경쟁 팀인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선수, 잭 윌셔의 서비스를 유지하지 않음으로써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3명의 hotshots를 가지고 있는 아스널은,  22살의 우루과이 미드 필더 루카스 토레이라를 삼프도리아에서, 로리엔트 출신의 19살 프랑스의 20세 이하 미드 필더 마테오 귀엥두지, 그리고 34세의 스위스 유벤투스에서 아스널로 잊거한 스테판 리히슈타이너로 우리는 새로운 축구를 기대할 수 있으며 페트르 체흐의 안전한 한쌍의 골 앞의 안정된 수비를 기대합니다. 피에르 에메릭은 월드컵에 참여하지 않았고, 긴 휴식을 지냈기때문에, 더욱 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것 입니다. 그리고 이번 독일 대표팀과 외질 사이에 이슈가 있었으나 팬들은 그가 이번 시즌에 컨디션을 되찾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첼시

안토니오 콘테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나가고 전직 나폴리의 혼초 마우리 치오 사리가 첼시를 지휘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5위전에서 가까스로 골을 터트리며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방어에 실패한 블루스를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에당아자르, 알바로 모라타, 응골로 캉테, 윌리안, 세크스 파브레가스, 티보 쿠르투아오와 함께 첼시가 우승 후보가 될 것입니다. 월드컵에서 클럽의 핵심 인물들이 어떤 모습을 보였는지에 따라 2018-19시즌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적 시장이 여전히 열려있는 상황에서 지난 시즌의 소름 끼치는 결과로 인해 클럽을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섯번의 프리미어리그 우승자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올리비에 지루보다 더 능력있는 스트라이커와 계약하는 것이며 그것은 현재 일어날 것 같지 않습니다.

 

맨시티

그들이 프리미어리그를 장악하고 경쟁자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앞선 것은 맨시티에게 정말 좋은 시즌이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는 11번 경기 뿐만 아니라 벤치에서도 강한 선수단을 가진 축복을 받았습니다. 스페인 선수는 월드컵에서 케빈 데브라위너, 라힘 스털링, 존스톤, 빈센트 콤파니, 카일 워커와 같은 핵심 선수들이 얼마나 좋은 성적을 보여줬는지를 살펴본다면 꽃가루를 터뜨릴 것입니다. 남미 세르지오 아게로, 가브리엘 제수스, 페르난지뉴, 니콜라스 오타멘디는 같은 행운을 누리지는 못했지만 시티즌스가 함께

경기할때 그들은 대개 그 일을 끝내게 됩니다. 이번 시즌 그들이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지켜내는 것이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맨유

레드 데빌스는 작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쟁에서 19점 뒤지면서 2위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호세 무리뉴가 우리가 알고 있는 감독이라면, 두번째는 마지막일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첫 휘슬에서 모든 총성과 함께 새로운 시즌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펠라이니, 포그바, 루카쿠가2018 FIFA 월드컵에서 어떻게 그 뜨거운 폼을 프리미어리그로 가져오는지를 봤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이슬란드를 보면서 세계 무대에서 방어하는 쇼케이스를 보았고, 팬들은 모리뉴가 올드 트래포드로 더 큰 규모의 버스를 가져올 것을 확신합니다. 아마도 에어버스가 아닐까요?

 

리버풀

트레버 블레이저 모하메드 살라는 지난 시즌 리버풀의 성공을 위한 유일한 이유였으며 클럽과 5년간의 새로운 계약을 맺은 것은 레드즈들에게 좋은 소식으로 보입니다. 이집트의 공격수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얻은 치명적인 부상으로 인해 2018 월드컵에서 방해를 받았습니다. 살라의 마법의 순간은 거의 없었지만 팀메이트 피르미누는 서로 반대되는 스토리를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브라질이 월드컵에서 조기 탈락했지만 피르미누는 벤치의 도움에도 불구하고 공격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세네갈이 페어플레이 규칙을 통해 탈락한 불행한 일이 있었기는 하지만 사디오 마네도 괜찮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데얀 로브렌은 중앙부와 조던 헨더슨이 모범적인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보여줌에 따라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리버풀이 이번 시즌의 역경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라리가

FC 바르셀로나

종종 세계 최고의 축구클럽으로 불리는 FC바르셀로나는 그들의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를 라리가 타이틀로 뛰어넘을 때까지 어느정도 성적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카탈로니아는 챔피언스리그에서 AS로마와의 경기에서 1차전 4-1로 패한 뒤 2차전에서 3-0 승리하며 원정 득점 규정에 따라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렇지만 바르셀로나는 여전히 수적으로 우세합니다. 리오넬 메시, 쿠티노, 수아레즈, 라키티치, 마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 등이 있습니다. 이니에스타가 클럽을 떠나는 동안 에른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은 브라질의 축구선수 아르투르 멜루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21살의 그는 빠른 터치와 짧은 삼각 패스로 그의 팀 동료들을 포함한 경기를 좋아합니다. 익숙하게 들리나요?


레알 마드리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문을 나섰을때, 커다란 물음표가 남아있고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호날두 없이 레알마드리드가 성공할 수 있을까요? 클럽의 성적에 대해 더욱 의문을 품는 것은 로스블랑코스에서 세번 연속 챔피언 리그 타이틀을 거머쥔 지네디 지단 또한 사라졌다는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임 훌리 로페테기는 스페인 출신으로 19세 이하 와, 21세 이하 대표팀을 2012년과 2013년 각각 화려하게 이끌었습니다. 그는 가장 최근 스페인 대표팀의 20게임 무패 행진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한 것으로 월드컵 전에 쫓겨났습니다. 로페테기는 케일러 나바스,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셀로, 라파엘 바란, 이스코, 마르코 아센시오, 루카 모드리치, 카림 벤제마, 가레즈 베일 간단히 말해서 레알은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세력일 것입니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

첫번째로 킬리안 음바페, 카바니, 네이마르 등이 있었습니다. 만약 이 스타들이 프랑스 국내 트로피를 다시 한번 휩쓸기에 충분하지 않았다면, 파리 시민들은 아마도 이시대 최고의 골키퍼 잔루이지 부폰의 서비스를 받았을 것입니다. 파르마에서 6년동안, 유벤투스에서 무려 17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지막 샷을 봤다고 생각했을때, 그는 프랑스 최고의 클럽에 가입했습니다. 이제 40세인 부폰은 PSG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선수가 될 것이며, 그것은 결코 그의 능력을 측정하는 척도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 아름다운 경기에서 잘 잡히지 않는 챔피언스리그를 제외하고는 모든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18-19시즌은 그가 마침내 큰 경기에서 이기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세리에 A

유벤투스

지난 시즌 이탈리아 챔피언들은 거의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계약에 힘입은 바가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마드리드에서 438 경기에 출전해 450골을 넣었습니다. 포르투갈의 부적이 베르나베우를 떠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제 그는 비안 콘데 리로 가고있습니다. 호날두가 이과인, 디발라, 만주키치같은 선구자들과 함께 이탈리아 축구를 지배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더 감동적인 것은 그가 토리노에서 처음으로 흑과 백 줄무늬를 입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