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 Week 2 (조별리그)

2018 월드컵 2주째를 맞았습니다. 첫 주에는 예상치 못한 결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여러 팀이 다음 라운드에서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두번째 주에 진출함에 따라 우리는 더 많은 놀라움과 더 확실한 골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도입된 VAR덕분에 우리는 더 많은 페널티를 보게될 것입니다. 이번주에 열리는 최고의 게임을 미리 만나보세요 :
 
 콜롬비아 vs 일본
사우디아라비아와 호주를 제치고 아시아 예선 1위를 차지한 일본은 아시아 강국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콜롬비아의 솜씨에 맞서 가장 거대한 축구 무대로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힘과 스피드는 이 게임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고 특시 요시다, 가가와, 오카자키와 같은 축구스타들과 나란히 어깨를 하는 능력을 계속해서 증명해 왔습니다. 그들은 유럽 축구에 익숙합니다. 콜롬비아가 이번 토너먼트에서 다크호스인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결과를 내기 위해 로드리게스에 대해 너무 많은 신념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이 바이에른 선수는 일본의 골치거리가 될 것이지만, 그 혼자로 떠오르는 해의 땅에서 온 사람들은 절대로 죽지 않는 태도를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못합니다.
예상 : 콜롬비아 1-2 일본
러시아 vs 이집트
러시아는 모스크바에서 사우디를 5-0으로 대파하면서 강렬한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이제 그들은 수비스에 솔리드한 이집트한 맞설 것입니다. 수아레즈와 카바니에서 우루과이의 2득점한 공격 세력을 막고, 1-0으로 패했습니다. 그러나 그일은 살라가 없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러시아 선수는 사우디와 같은 어린 선수처럼 쉬운 경기를 펼쳤지만 이집트는 분병 나아졌고 극복하기 더 어려웠습니다.
예상 : 러시아 2-0 이집트
 
포르투갈 vs 모로코
포르투갈은 2018 월드컵 2차전에서 모로코를 만나 16강에 진출할 기회를 갖게외었습니다.  그들은 견고한 스페인을 상대로 별점 5개의 복귀를 할 수 있었고 만약 이번에 비슷한 팀이 나타난다면 모로코는 짐을 싸기 시작할 것 입니다.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핵심 인물이 될 것이고 여러번의 발롱도르 수상자로부터 한 두개의 골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모로코는 수비수들에게 달려갈 수 있는 심장을 가지고 있지만 호날두와 코스타를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예상 : 포르투갈 2-0 모로코
 
이란 vs 스페인
스페인은 지난주 포르투갈에게 1점을 안겨준 후 아드레날린으로 달릴 것입니다. 데헤아는 만회할 방법을 찾을 것이고 코스타는 골든부츠 경쟁을 위해 달릴 것입니다. 또한 포르투갈에 대해서는 절대 손댈 수 없는 이스코가 있었고, 2점을 잃었을때 패배로 끝난 것은 불행했습니다. 이란은 이미 그들의 이름에 대해 1승을 거두었고 두번째 승리가 이상적일 것이지만 퀘이로즈 수석 코치는 스페인 사람들을 더 잘 알고 조심해야 합니다. 그는 무승부를 목표로 하기 위해 좀더 방어적인 방법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고 만약 그들이 양보한다면, 그는 무언가를 구하기 위해 좀 더 공격적인 방법으로 바꿀 것입니다.
예상 : 이란0-2 스페인
 
프랑스 vs 페루
페루는 덴마크 대표팀의 패배로 끝나고 페루 선수들이 페널티를 놓쳤을 때 감탄했습니다. 가레카의 선수들은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슈마이켈은 홀로 매 순간마다 그들을 부인했습니다. 지금 문제는 프랑스의 방어력이 그들을 지탱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데샹은 지난 경기에서 호주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쥔 것이 꽤 행운이었습니다. 우리는 프랑스의 공격적인 모습을 볼 수 없었고 만약 그들이 다시 나타나지 않는다면 페루는 그들을 제치고 월드컵을 부활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페루인이 해야할 일은 골 앞에서 좀더 임상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예상 : 프랑스 1-1 페루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D조의  가장 마음에 드는 두 팀이 만납니다. 크로아티아는 그들의 이름에 승리를 안겨주었지만, 모드리치와 라키티치가 나이지리아와의 경기 중 경기 한가운데에서 끈질기게 패스하는 동안 그들의 공격은 어디에서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아르헨티나의 공격은 아이슬란드에 의해 전례없이 진압되었지만 만약 그들에게 경기를 할 여지가 주어진다면 어떠한 수비도 아구에로와 메시에 의해 무너질 것이 분명합니다. 크로아티아는 16강에 진출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아르헨티나는 다시 16강 진출을 위한 길을 걷게될 것입니다. 메시가 다시 한번 기용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번에는 다이발라가 활용되어 더 많은 재능을 미리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 아르헨티나 1-0 크로아티아
 
브라질 vs 코스타리카
개막 경기에서 스위스의 대담함을 상대로 우울한 경기를 펼친 후, 브라질은 20년동안 삼바 축구를 이긴 적이 없는 코스타리카를 맞설 떄 피를 흘리게 될 것입니다. 코스타리카 대표팀은 세르비아 대표팀들에 대한 기회를 이용하지 못 했을 때 스스로를 도왔습니다. 그들의 경기에 대한 계획은 날개를 공격하는 것이지만 그들은 세트피스로 아웃되었습니다. 솔직히 세르비아인들은 마지막 3차전에서 그렇게 잘 하지 못할 것입니다. 티테의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골을 넣은 것이며 VAR와 함께 우리는 몇가지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상 : 브라질 2-0 코스타리카
 
독일 vs 스웨덴
멕시코는 2018 월드컵 개막 경기에서 독일을 상대로 1-0으로 승리하며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들의 강점은 분명합니다. 그들은 매우 빠르고 쉽게 카운터 공격에서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약점은 마무리에 있습니다. 우리가 확실히 말할 수 있는 한가지는 스웨덴이 멕시코와는 다르다는 것이고 이것은 독일이 그들의 타이틀 방어를 위해 스스로를 선택하고 밀고 나갈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위미합니다. 로우는 멕시코에 대한 명백한 기회도 없고 수비 정보도 없던 그의 팀을 고쳐야 할 것입니다. 그는 그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그에게 필요한 것은 승리를 얻기 위한 올바른 전략입니다. 아마도 그는 공격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속도와 수단을 가진 선수인 사네를 그 팀에서 탈락시켰다는 사실을 후회하고 있을 것입니다.
예상 : 독일 2-0 스웨덴
 
잉글랜드 vs 파나마
우리가 어떻게 이 두 진영이 그들의 캠페인을 시작했는지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어느쪽이든 가능한 싸움입니다. 유감스럽게도 파나마는 거의 틀림없는 올 토너먼트의 최약체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들의 경기는 매 라운드에 방어적이어야 합니다. 잉글랜드는 튀니지를 이길 것으로 예상되고 벨기에는 이번주 G조 예선에서 파나마를 이기는데 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세마리의 사자가 그들의 기록만큼 훌륭하다면 파나마는 어떤 것도 가지고 나올 실제적인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물론 영국인들이 현실에 안주한다면 포인트를 선물할 것입니다.
예상 : 잉글랜드 1-0 파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