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 Week 1 (조별리그)

세계 축구의 가장 큰 무대가 시작됩니다. 2018 FIFA 월드컵이 다가오고 있고, 러시아에서 32개의 출전팀들을 위해 전장을 준비하면서, 전 세계는 빠르면 1일만에  한달 동안의 전술대결에 나서게 됩니다. 앞으로 3일도 채 남지 않은 이번 주 진행될 주요 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러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커튼이 열리면 축구 팬들은 킥 오프 전  화려한 오프닝 쇼를 감상하게 됩니다. 하지만 2018 FIFA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이번 경기가 가지고 있는 중압감을 숨길 수 는 없습니다. 선수들은 챔피언스리그나 유로파 리그와 같은 세계적인 수준의 인재를 상대로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아킬케프의 탁월한 역량을 러시아 대표팀 주장으로 지키고, 개막날 그의 39주년을 축하할 수비스 익나셰비치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그들을 저지시킬 것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 팀을 떠나지 않고는 그들은 훌륭한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 수준의 성공은 현재로서는 좀 무리한 것 같습니다.

에상 : 러시아 1-0 사우디아라비아
 
 포르투갈 vs 스페인
이번 경기는 월드컵 결승전이라고 볼 만한 경기이고 우리는 이번 대회 초반에 이 경기를 볼 수 있어 기쁩니다. 두 팀 모두 토너먼트에서 모든 것을 구현할 수 있는 능력과 깊이를 가지고 있으며 B조의 구성에 따라 이 두 팀이 16강 진출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승점 3점을 누가 가지고 올까요? 포르투갈은 2년전 유로에서 우승했을고, 몇몇 사람은 그것을 보지 못할 수 도 있지만 거의 호날두의 원맨 팀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프랑스 챔피언쉽에서 아드레날린을 뽑아내고 있지만, 스페인은 데헤아, 라모스, 이니에스타, 이스코, 코스타 등 모든 구역에서 강점을 지닌 더 나은 면도 있습니다. 호날두는 포루투칼인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지만, 스페인사람들은 이미 여러번의 발롱도르 수상자를 너무 잘 알 고 있어 그를 막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예상 : 포르투갈 1-1 스페인
 
 프랑스 vs 호주
호주가 2018 FIFA월드컵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C조 개막경기에서 프랑스를 만났을때 혼란이 예상됩니다. 콜롬비아와의 2차전과 유럽 국가들에 대한 2연승은 헝가리전 2-1과 체코전 4-0 승을 거두며 지금까지 성취해 온 것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경쟁에서 앞서나가고 있는 프랑스가 있지만 미국에 대한 그들의 평가전은 형편없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서류상으로 프랑스가 여기서 승리를 거둘 확률이 충분히 많을 것입니다. 그리즈만과 음바페는 골을 넣어야하고 포그바와 캉테는 미드필드를 지배해야 합니다.
예상 프랑스 2-0 호주
 
아르헨티나 vs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가 공식적으로 인구수가 가장 적은 국가로서  FIFA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함에 따라 E조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의 가르침을 받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슬란드 선수들은 가장 큰 대회에 출전함으로써 기억 남을만한 성과를 거둔 이후 모든 방면에서 지고 있고 가장 최근 경기에도 참가하지 못한 가나와 2대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특히 메시가 그들의 대열에 있고 그것만으로도 그들은 피를 위한 존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할 큰 이유가 있습니다. 삼파올리는 매우 강한 공격 지향적인 팀을 가지고 있고 아이슬란드의 수비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구에로는 디마리아, 디발라, 마스체라노, 메시와 나란히 있어야합니다. 이과인은 어떻게든 추가될 것이고 그것은 아이슬란드가 그들에 의해 녹아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 : 아르헨티나 2-0 아이슬란드
독일 vs 멕시코
디펜딩 챔피언 독일은 2018년 멕시코와의 월드컵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세계를 어깨에 짊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말할 것도 없고 독일인들이 그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확실한 우승후보 입니다. 그러나 사네를 대표팀에 합류시키지 않은 것에 대한 소동이 계속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여기서 실패하면 감독은 큰 타격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사네를 제쳐두고도 독일은 여전히 환상적인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골키퍼 노이어, 수비수 훔멜스,크로스, 외질, 드락슬러, 고메즈의 미드필더에서 공격으로의 연결에 힘입어 멕시코의 약점 방어는 적어도 한 지점을 떠나기 위한다면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엘 트리는 아주 노련한 팀을 가지고 있고, 수년간 함께 경기한 팀을 조직해 왔지만, 그것은 독일과 같은 나라를 이기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상 : 독일2-0 멕시코
 
브라질 vs 스위스
최근 브라질의 경기를 본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브라질 선수들이 매우 흥분한 상태로 달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 것은 그들이 곧 속도를 늦출 것 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네이마르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그들은 우리 모두가 사랑해 온 자유로운 축구를 보게될 것입니다. 마르셀루, 제주스, 쿠티뉴의 빠른발이 지원하는 브라질 삼바는 이제 막 치료되었고 그들을 막기 위해서는 거대한 벽이 필요할 것입니다. 스위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아스날이 리히텐슈타인을 영입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샤카와 샤키리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최근에 그들의 최고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였습니다. 이 첫번째 라운드는 많을 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예상 : 브라질 4-1 스위스
2018 FIFA 월드컵 개막 주간 최고의 게임을 선정했습니다. 이 대회에 대한 러시아를 향한 기대는 시간이 지날 수록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 편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너무 늦지는 않지만, 중립적인 사람이라면, 축구의 세계가 제공하는 최고의 경기를 앉아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