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 준결승

이제 준결승에 진출 할 시간입니다. 우리가 결승전에 가기 전 최고의 팀이 등장하는 두가지 흥미진진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와 벨기에가 맞붙게되었고, 이는 사실상 월드컵의 결승전이 될 것이며, 잉글랜드는 삼사자 군단이 역사에 남을만한 합법적인 기회를 가진 크로아티아를 상대할 것입니다. 다음은 팀이 준결승전을 위해 어떻게 수성되었는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랑스 vs 벨기에
이 두 팀은 수비 기록이 좋았던 상대팀을 제치고 각자의 준결승전에서 선전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경기에서 우루과이와 브라질을 물리칠 때와 프랑스와 벨기에가 같은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루가 단독 공격수로 나서게 될 경우 데샹은 4-5-1로 구성을 유지하게 됩니다. 첼시의 공격수는 골 성적에서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못했지만, 마지막 3회에서 공을 차지해 팀 동료들에게 분배될 임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 그리즈만이 다시 프랑스의 핵심 선수가 될 것이고, 우리는 아미도 이번에는 음바페가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벨기에는 준결승 진출에 도움이 된 역습 전략을 채택해야 할 것입니다. 데브라위너, 아자드, 루카쿠로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이 수비수들에게 프랑스 수비에 문제를 일으키고 그들 사이에 두어 골을 넣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르투아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프랑스는 골을 넣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예상 : 프랑스 0-2 벨기에
크로아티아 vs 잉글랜드
조별리그 벨기에 이외에도 이것은 지금까지 2018월드컵 삼사자 군단에게 있어 가장 힘든 시험이 될 것입니다. 크로아티아는 초창기에 아르헨티나를 이겼을 뿐 아니라 단일 월드컵에서 두번이나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두번째 팀이라는 점에서 이번 대회의 진정한 다크호스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것은 사우스 게이트가 준결승에서 총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무엇이든지 해야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크로아티아인들은 수바식을 가지고 있고 많은 선수들이 스팟 킥에 대한 불안을 겪지 않기 때문입니다. 잉글랜드의 젊은 미드필더는 라키티치와 모드리치 같은 선수들과 싸우며 한계에 맞설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3-5-2 포메이션을 유지할 것이기 때문에, 영과 트리피어는 경험 많은 크로아티아 인들에게 중원을 허용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만주키치는 뛰어난 공격수이긴 하지만 맥과이어와 스톤의 포지션 싸움에서 고전할 것입니다. 픽포드는 스웨덴을 상대로 클린시트를 유지했고, 분명이 또다른 시트를 목표로 할 것입니다. 크로아티아의 골에대한 열망은 아마도 비다, 로브렌, 모드리치의 슈퍼샷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예상 : 크로아티아 1-2 잉글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