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사전 분석

가장 큰 축구 토너먼트 2018 FIFA월드컵이 불과 몇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4년전, 독일은 이 가장 웅장한 무대에서 주최국인 브라질을 포함해 가장 밝게 빛났습니다. 많은 새로운 스타들이 기대치를 높이고, 네덜란드나 이탈리아같은 충격적인 탈락자들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세계 챔피언의 길이 열릴 수 있었습니다. 32팀의 경쟁에서 그룹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
모든 시선이 이 그룹에 집중된 것은 주로 이집트와 살라 때문이었습니다. 리버풀이 경기에서 제 시간에 회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25세의 선수에게는 그리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최근 친선경기에서 벨기에의 순항이 쉽지 않은 가운데 이집트의 미래는 너무 밝아보입니다. 수아레즈와 카바니와 같은 선수들이 있는 우루과이가 제가 생각하는 이 그룹의 정상에 오를 수 있는 팀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 간의 경주일 것입니다.
Predictions:
1위 – 우루과이
2위 – 러시아

B
모로코와 이란은 강력한 우승 후보인 두 유럽팀 스페인, 포르투갈과 같은 그룹에 올랐습니다. 호날두가 이끄는 포루투갈은 세계를 유로컵에서 충격에 빠트린 후 월드컵을 그들의 찬사 목록에 추가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페인은 우승컵에 굶주려 있고, 데헤아, 이니에스타, 실바, 코스타로 구성된 그들의 강한 팀을 고려하면 그들에게 승리하는데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포르투갈과 스페인은 이 그룹에서 이겨야하며, 아마도 토너먼트 라운드에서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Predictions:
1위 – 스페인
2위 – 포르투갈

C
프랑스는 2016년 유로피안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수 있었지만, 호날두와 포르투갈 대표팀에게 연장전에서 패했습니다. 데샹은 아마도 미드필드를 차지할 포그바, 캉테, 마투이디 그리고 핫한 공격수 듀오 그리즈만, 음바페를 특징으로하는 비슷한 팀을 구성했습니다. 프랑스를 이기기는 어려울 것이고, 이 그룹의 다른 세 팀들이 해낼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것으로 볼 때, 이것은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의 16강 대서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Predictions:
1위 – 프랑스
2위 – 덴마크

D
메시가 그의 나라를 위한 마지막 캠페인에서 성공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모든 시선이 아르헨티나에 집중될 것입니다. 공격진의 측면에서 삼파올리의 23명 병력은 원하는대로 득점할 수 있는 충분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아구에로, 메시, 이과인, 디마리아, 디발라가 있지만 수비적으로 볼 때 아르헨티인들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반면 크로아티나는 촐루카, 모드리치, 만주키치의 경험에 힘입어 올해 4강에 들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하지만 다크호스 아이슬란드를 잊지 말아주세요. 그들은 유로2016에서 세계를 놀라게 했고 우리는 올해 그들은 더 많은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지리아에 댛서는 그들이 최근까지 연패를 해왔고, 그들의 하이라이트가 그들의 멋진 유니폼에서 끝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Predictions:
1위 – 크로아티아
2위 – 아르헨티나

2018년은 월드컵 추첨은 브라질에게 친절했습니다. 네이마르는 그의 국가대표팀에 승리를 가져다 주었으며, 최근의 활약에 힘입어 쉽게 그룹리그를 통과할 것입니다. 2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겠지만, 코스타리카는 브라질과 첫 경기를 치뤄야 합니다 그들의 팀은 오랫동안 함께 뛰었던 레귤러 선수들로 가득차 있으며 걱정할 팀이 있다면 잘 뛸 수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 우승자, 놀라운 활약을 펼쳤던 나바스를 잊지 말아야하겠습니다.
Predictions: 
1위 – 브라질
2위 – 코스타리카

 F
디펜딩 챔피언인 독일은 사네를 탈락시킨 명백한 실수를 저질렀음에도 불구하고 F조에서 가장 강한 팀입니다. 그들은 월드컵을 앞서 치른 친선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을지 모르지만, 조별리그 뿐만 아니라 전체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입니다. E조와 마찬가지로 2등을 누가 차지할 것인가에 대한 3 팀의 경주가 있을 것입니다. 아시아의 더 많은 선수들을 만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남미의 재능있는 선수들의 멕시코가 16강에서 브라질과 맞붙는 것을 보야야 합니다.
 Predictions:
1위 – 독일
2위 – 멕시코
 
G
내 마음은 항상 잉글랜드와 함께 있지만, 실수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벨기에는 올해 더 나은팀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플레이어로 가득한 팀과 그들 중 11명이 잉글랜드 클럽에서 축구를 하고 있는 가운데 그들은 3명의 라이온스를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우스 게이트의 힘은 너무 초라하지 않으며 월드컵에 이르는 중요한 승리를 이끌어냅니다. 그러나 잉글랜드는 어쨋든 16강에서 독일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그들은 준결승까지 진출할 수 있습니다. 파나마나 튀니지에 대항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지만 이 그룹이 넘어야할 산이 너무 많습니다.
Predictions: 
1위 – 벨기에
2위 – 잉글랜드

H
그룹
이것은 아마도 네 모든 팀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기회를 제공하는 유일한 와일드 카드 그룹일 것입니다. 1~2명의 핵심 선수 이외에 여기에서 확실한 승자를 정확히 꼽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폴란드에는 레반도프스키가, 콜롬비아에는 팔카오와 로드리게스가 있습니다. 제 선택은 콜롬비아가 이 그룹에서 승리한다는 것이지만 아이슬란드처럼 두번째 다크호스가 나타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폴란드가 러시아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 일본은 2위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Predictions: 
1위 – 콜롬비아
2위 – 폴란드
여러분 무대가 준비되었습니다. 2018 FIFA 월드컵이 다가오고 있고, 우리는 신나는 축구의 달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빅 팀들은 잘 할 수 밖에 없지만 다소 혼란이 있을 것입니다. 신성이 세계 무대에 등장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며 우리를 우리 좌석의 가장자리에 있게할 골보다 더 신나는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팀을 선택하고, 경기를 즐기고, 최고의 나라가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