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9

첼시 vs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마지막으로 프리미어리그 올드 트래포드에서 만났을때 역전승 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2018/19 시즌이 시작된 이후 잉글랜드 최고의 리그에서 여전히 무패로 맞서고 있습니다. 사리의 관리하에 있는 첼시는 모든 경기에서 완전히 지배적이었으며, 이것은 주로 미드필드의 아자르에게 달려있습니다. 벨기에의 미드필더는 속도와 속임수로 수비 측면에게 가시입니다. 런던 팀이 전반 20분 내로 전반전에서 경기를 지배하며 득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만약 스코어라인이 하프타임 이전에 2골을 넘게 된다면, 상대는 뉴캐슬이 아니기 때문에 붉은 악마들은 이 경기에서 돌아오기 힘들 것입니다.블루스는 더 정도되어 90분동안 템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측 : 첼시 2-0 맨유

울버햄튼 vs 왓포드

울버 햄튼의 포르투갈 팀과의 커넥션은 현재 뜨거운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빅4 팀에게 승리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왓포드는 그 중 하나가 아니며, 이번 주말 모리눅스 스타티움에 방문할 때 패배를 맛볼 것입니다. 아마 2주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그라시아와 그의 팀에게는 A매치 데이의 휴식이 좋은 시기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왓포드가 얼마나 많은 실수를 저지르느냐 하는 문제일 것입니다. 불필요한 레드카드는 시즌 초반 그들에게 너무 많은 포인트를 소비했습니다. 반대로 도허티는 팀 양쪽 골에서 효과적이며, 중요할 때마다 가로채고 팀의 공격 플레이에 매우 자주 관여하며, 계속해서 완벽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예측 : 울버햄튼 1-0 왓포드

웨스트햄 vs 토트넘

이번 주말의 런던 더비를 묘사할 수 있는 단어가 있다면 그것은 ‘조심성’이 될 것입니다. 이 두 팀은 프리미어리그 시즌에 상대적으로 열악한 출발을 하고 있으며, 웨스트햄은 더 많이 발전했지만 여전히 토트넘을 따라잡기 위해 할 일이 많습니다. 페예그리니의 선수들은 마지막 세 경기에서 엄청난 낭비를 겪었고, 이것은 2주 전, 비록 그들이 더 나은 축구를 했음에도 브라이튼에게 패배한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반면에 스퍼스는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했을 지 모르지만, 카디프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는 기진맥진했습니다. A매치 기간에 바쁜 포체티노의 팀과 함께 우리는 런던 경기장에서 혼란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웨스트햄이 해야 할일은 중원에서 공을 잡고 경기의 속도를 좌우하기 위해 조금 더 소유하는 것입니다. 웨스트햄이 먼저 골을 넣는다면, 우리는 우리 손에 게임을 할 수 있지만, 스퍼스가 일찍 선두에 서게 된다면 포체티노가 3점을 얻어 도망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측 : 웨스트햄 0-2 토트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