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3

울버햄튼 vs 맨시티

지금 모든 사람들의 마음의 소리는 이것일 것입니다.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맨시티의 선수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그들의 마지막 두경기를 완전히 지배해왔고 아구에로가 그의 예전 골 득점을 위한 방법으로 복귀함에 따라, 아마도 지금 당장 그들의 깊이에 필적할 팀은 없을 것입니다. – 10월, 리버풀에서만 제외하고 말이죠. 울브스는 버스를 주차하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지만, 맨시티는 보통 길을 찾을 것입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여러가지 변화를 시도했고 사네, 스털링, 워커를 빼 놓았고 그는 이들을 작은 공간에서 움직일 수 있는 빠른 발로 교체했습니다. 이제 맨시티는 한경기에 성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프리미어 리그의 나머지 사람들에게 걱정스러운 징조입니다. 울브스는 산토 감독의 날개 아래서 푹구를 즐길 수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맨시티와 같은 왕조를 극복하는 것은 지금으로서는 그들에게 벅찰 것입니다.

예상 : 울버햄튼 0-3 맨시티

 

아스날 vs 웨스트햄

웨스트햄 팬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에 4-0, 본머스에 2-1로 두번 연속 패한 후 웨스트햄을 포기한 것 같습니다. 펠레그리니의 선수들은 그들의 오프사이드 트랩이 지난주 실패하여 본머스의 윌슨에게 골을 허용하게 하는 등 백라인에서의 소통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웨스트햄은 윌셔, 파비안스키, 에르난데스와 같은 훌륭한 선수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어떤 이유에선지 팀 전체가 분명하지 않고, 아스날이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아스날은 첼시에 대항한 팀으로서 경기할 수 있는 능력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월드컵 이후 그의 경기에서 벗어날 것으로 보이는 외질을 비롯해 득점력에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에머리의 새로운 스타일은 아스날을 백라인에서 부터 쌓아올리는 것이 중요하지만, 약하고 부정확한 패스로 역효과를 낼 수도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슈팅 기회가 충분하다면 오바메양, 미키타리안, 이워비는 골을 넣고 승리를 거둘 수 있어야 합니다.

예상 : 아스날 2-1 웨스트햄

 

뉴캐슬 vs 첼시

사가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통치권을 장악했을때 첼시는 새로운 경영을 시도할 수 있겠지만, 이탈리아인은 말 그대로 런던쪽에서 폭풍우를 몰고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새로운 모습의 첼시는 티키타카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다시 설정하면서 예전의 바르셀로나처럼 공을 찰 수 있었습니다. 윌리안, 조르지뉴, 페드로, 모라타는 매우 선전하고 있으며, 이것은 뉴캐슬처럼 평범한 팀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베니테즈는 항상 계획을 가진 사람이었지만, 스페인 선수들이 자신이 가진 역량으로 결과를 보장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가 이용할 수 있는 한가지는 첼시의 믿을 수 없는 방어가 종종 골 결정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는 부분일 것입니다. 그는 뉴캐슬과 같은 쪽은 보통 한 움큼만 얻을 뿐이거나 아무 것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케네디와 Co.가 황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예상 : 뉴캐슬 0-4 첼시


맨유 vs 토트넘

케인이 마침내 그가 지난 시즌 첫 달 14 경기동안 골을 넣지 못한 8월 징크스를 깨는 것을 보았습니다. 포체티노는 현재 팀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지배적인 새로운 영입을 필요로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무리뉴 감독의 약점은 지난주 브라이튼에 의해 드러났으며, 스퍼스는 우연히 스퍼스가 그들의 스쿼드에서 가졌던 빠른 움직임으로 그의 수차례의 방어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리피어와 알리가 베일리와 센터백 파트너인 린델로프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유력한 용의자가 될 것인데, 그는 시즌 첫 두경기에서 네 골을 내어준 수비수입니다. 지난주 맨유의 선수들은 브라이튼보다 적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분명했지만, 우리는 무리뉴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승리를 거두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상 : 맨유 2-1 토트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