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28

허더즈필드 vs 울버햄튼

허더즈필드는 울브스를 존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맞이합니다. 홈팀은 이번 시즌 무이의 두 골로 2-0으로 앞서며 승점 3점을 차지했었습니다. 울버햄튼은 이번 시즌까지 매우 좋은 성적을 올렸으며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8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8경기 연속으로 패배하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히메네스와 동료들은 잘 훈련된 축구를 하고 있으며, 많은 골을 기록하지는 않았지만 뒤에서 좋은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울버햄튼은 13번의 만남에서 5번 승리하며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마지막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본머스와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경쟁자들에 대하여 매우 성공적이었으나, 허더즈필드는 끔찍한 기세를 가지고 있어 울브스가 그를 이용할지도 모릅니다.

예측 : 허더즈필드 0-1 울브스

맨시티 VS 웨스트햄

과르디올라의 맨시티는 카라바오컵에서 우승했고, 첼시를 이기기 위하여 페널티킥까지 감수했음에도 불구하고 맨시티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동점골을 넣을 수 있는 확실한 우승후보들입니다. 웨스트햄은 끊임없이 치고 빠지고, 때로는 고군분투하지만, 이들의 날은 위협이 되어 역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리버풀은 이 사실을 너무 잘 알고 있고, 맨시티는 그들의 선수들이 웨스트햄을 넘어서기 충분하다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가지고 있는 폼과 그들이 득점하는 골의 양을 생각해본다면 주요 선수들이 적기에 최고의 성적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맨시티의 팬들은 요즘 모든 경기에서의 득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과연 누가 그들을 정말 비난할 수 있을까요? 매 경기 인상적인 과르디올라의 공격수들은 공을 가질 때마다 횡행하고 있으며, 지난 몇 경기에서 그들이 어떻게 골을 넣어 왔는지를 지켜볼 때, 웨스트햄이 그들을 상대하는 것은 무리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실점했을지 몰라도 리그에서 그의 수비수들이 더 견고해졌기 때문에 클린 시트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 맨시티 3-0 웨스트햄

첼시 VS  토트넘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를 차지하며 4위 아스날을 7점 차이로 앞서 편안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첼시와의 런던 더비에서는 블루스가 경쟁자들의 우승 경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획득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양측에게 모두에게 복잡한 상황입니다. 첼시는 비록 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의해 강펀치를 당했지만 유로파리그에서는 선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전에서 크게 승리하며 2차전에서 큰 우위를 점했고, 케인이 복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번리에게 패했고,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획득을 위한 포인트를 떨어뜨렸습니다. 상위 4 팀을 살펴보면, 포체티노의 선수들은 그들이 첼시를 이겼는지를 알고 있으며,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그들의 위치는 확신할 만합니다. 한편 첼시는 주말 리그 경기를 치르지는 않았지만 리그컵 결승전에서 120분간의 긴 경기 후 승부차기 끝에 패했습니다. 그들은 시간을 보충하고 회복할 수 있는 많은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스퍼스가 번창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예측 : 첼시 0-2 토트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