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26

리버풀 vs 본머스

지난주 첼시를 완전히 무너뜨린 후, 본머스가 거대한 킬러들의 이름을 빼앗으려고 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며칠 후 그들은 카디프에 의해 추락했습니다. 공격 플레이에 매우 필수적인 웨일스의 윙어 브룩스가 부상으로 인해 없을 때, 그들은 평소보다 덜 위협적이었고, 특히 잉글랜드 포워드와 본머스 최고의 득점자인 윌슨 역시 부상을 당했습니다. 페어링의 체력은 아직 미정이지만, 맨시티와 함께 타이틀을 쫓고 있는 리버풀을 맞서게 될 것입니다. 클롭이 바이에른과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앞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여전히 유럽 트로피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에, 살라, 마네, 피르미누는 교체되기 전, 빠르면 전반전에 경기를 끝내기 위해 기용되어야 합니다.

예측 : 리버풀 3-0 본머스

맨시티 vs 첼시

첼시가 이과인의 스탬퍼드 브릿지 도착을 즐기는 동안, 맨시티는 올 시즌 리버풀의 뒤를 바짝 쫓겠다는 결심을 한 적이 없습니다. 비록 이길 수 없을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이 하지 말아야 할 때 그들은 점수를 떨어뜨렸고, 이것은 과르디올라에게 연속적인 프리미어리그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는 보금자리를 주었습니다. 시티즌은 30세인 아구에로를 보유하고 있지만 그는 세계적인 수준의 선수이자 프리미어리그 시대의 가장 위대한 스트라이커 중 하나라고 평가하는 자연스러운 마크 맨십을 잃을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 스털링은 아주 훌륭했고, 더브라위너 역시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아구에로의 공격적인 기질은 첼시 수비수에게 아주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만약 사리의 선수들이 맨시티의 자유분방한 축구를 멈출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 몇 가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세계적인 수준의 두 선수인 아자르와 이과인에게 기대를 걸고 있을 것이고, 그들이 서로 그 파장을 헤쳐나갈 때, 위대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측 : 맨시티 2-1 첼시

울버햄튼 vs 뉴캐슬

뉴캐슬과 달리 울브스는 이 경기로 이어지는 더 긴 휴식기간을 가졌을 것이고, 아마도 이것이 그들에게 우위를 줄 것입니다. 뉴캐슬은 그들이 수비를 하면서도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맨체스터 시티에 대한 그들의 충격적인 승리에 이어 여전히 자신 있게 그들의 전술에서 경기를 이어나갔습니다. 그들의 윙백 예들린과 리치는 아마도 좁은 백5를 만들 기 위해 안으로 들어가 상대에게 긴 패스를 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간판 바레카와 알미론도 있는데, 그들은 아마도 타인사이드에 특색을 부여하고 공격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울브스는 스스로 기세를 타고 있어, 그것을 켜게 되면 베니테즈가 그들을 견뎌내기 힘들 것입니다. 산토의 선수들은 이번 시즌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훌륭하고 빛나고 비참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파트리시오, 히메네스, 조타, 오토, 무티뉴가 팀에 복귀하면서, 뉴캐슬은 다른 것이 증명되기 전까지 완전한 약자입니다.

예측 : 울버햄튼 2-1 뉴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