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20

토트넘 vs 울버햄튼

울버햄튼이 이전 리버풀 경기에서도 득점을 못하고 패하였고, 지난 풀럼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얻으며 살아남았을지 모르지만, 이번 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는 조금 힘들 것 같아 보입니다. 토트넘은 현재 5 연승을 거두며 4 일 만에 11 번째 골을 넣으며 맨시티 위로 순위가 올라갔습니다. 초반의 부진과 이적설로 인한 걱정이 있었으나,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케인뿐만 아니라, 손흥민, 알리, 모우라, 에릭센 등 다양한 골을 넣고 있는 가운데, 울버햄튼은 현재 상대에 비해 큰 강점이 없어 보이며 원정에서도 부담이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이번 경기 토트넘이 보다 유리한 경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예측 : 토트넘 2-0 울버햄튼

사우샘프턴 vs 맨시티

맨시티는 언제 다시 실력을 회복할까요? 맨시티는 이전 경기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 지으며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나 최근 경기 크리스탈팰리스와 레스터를 상대로 패배하며 다소 좋지 못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선수들의 체력과 부상 문제로 인해서 관리가 잘 안되고 있으며, 아직 부상 선수들이 회복이 되지 않은 상황으로 보입니다. 사우샘프턴 역시, 현재 경기 전적을 살펴보면 3승 6무 9패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소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으나 사우샘프턴 선수들의 좋은 컨디션, 홈에서 상대가 최근 부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노릴 수도 있다고 생각하나 전체적인 경기 기록을 보았을 때는 아무래도 맨시티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 사우샘프턴 0-2 맨시티

리버풀 vs 아스널

아스날은 박싱데이에 브라이튼을 상대로 한 경기에서 단 한 골의 실점만 기록한 것은 운이 좋았고, 형편없는 수비수들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비할 바 없이 포인트를 떨어뜨렸습니다. 외질은 코너킥을 따라잡지 못했고, 아스날의 센터백과 리흐슈타이너의 비참한 헤딩은 모두 아스날의 승리를 하지 못한 실패의 원인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런던 팀은 이번에 더 강한 상대로 부딪칠 것이고 클롭의 핫한 포워드인 살라, 마네 피르미누가 어떤 실수도 처벌할 것입니다. 파비뉴 역시 최근 인상적이었고 이번 경기에서 중요한 인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뉴캐슬과의 4-0 승리를 앞두고 풀백을 윙어로 보인 계획입니다. 반다이크와 로브렌 역시 많은 경기에서 득점에 나섰습니다. 리버풀은 그의 11명의 선수들이 경기 내내 공격을 함으로써, 아스날 역시 그들을 이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예측 : 리버풀 2-1 아스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