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 헤스키 : EPL – 매치데이 10
브라이튼 vs 울버햄튼
울버햄튼은 왓포드의 손에 의해 2대0으로 패한 후 마침내 땅으로 떨어졌지만, 이것이 산토의 하향 곡선의 시작이 될 수 있을까요? 두번의 1-0 승리를 뒤로 한 브라이튼은 웨스트햄과 뉴캐슬과 같은 경기에서 그들이 어떻게 수비해왔는지 고려했을 때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두 게임 모두 브라이튼이 적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지만 기회가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이것은 울브스가 뒤에서 스위치를 끄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산토는 훌륭한 수비수를 확보하고 있으며, 그들을 잘 지원할 수 있지만, 조타와, Co.가 경기를 계속 쫓아가기 위한 선제골을 넣어야 합니다. 이 경기는 양측이 전반전에 서로를 상쇄하는 신랄한 경기임이 증명되어야 하지만, 그것은 반드시 골이 뒤따라야 합니다.
예측 : 브라이튼 1-1 울버햄튼
토트넘 vs 맨시티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의 두 무패팀 중 하나이며, 지난 주 그들이 번리를 무찌른 후 프리미어리그 테이블 꼭대기에서 그들을 내려오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과르디올라의 선수들은 경기가 끝난 후 축구 경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었고, 최근 마레즈는 블루스에게 빛나는 모습으로 시티즌의 좋은 경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네는 또한 그의 페이스풀 레이스에서 어느 수비 측면에서도 골치거리가 되어왔으며, 그가 도전을 받을 때 쉽게 무너진다는 사실이 그의 팀에 두개의 페널티를 줄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스퍼스 자체는 요리스가 포스트들 사이에서 떠받치고 있어 꽤 견고합니다. 그 프랑스인은 웨스트햄이 지난 주 그에게 던진 모든 것을 좌절시킬 수 있었지만, 이제는 아찔한 맨시티 최전선에 직면하여 그것은 다른 이야기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가 인정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단지 얼마나 많은지에 대한 문제입니다. 반대로 콤파니는 그의 무모한 태클과 맨시티의 약한 고리이며 이것은 팀을 희생시킬 수 있습니다.
예측 : 토트넘 1-3 맨시티
맨유 vs 에버턴
에버튼 혼초 실바는 그가 몇몇 대안으로 경기를 바꾸는 기술적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지난 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3분동안 3대 0으로 승리했습니다. 칼버트-레윈, 토순이 벤치에서 나와 각각 1점을 득점했습니다. 그 말은, 우리는 이번 주말 토피스가 원정시 올드 트레포드에서 불타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두 팀 간의 방어력이 떨어지며, 프리미어리그에서 16골을 허용하며 부정적인 골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 데블스가 점수를 얻으려면 공격에서 임상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무리뉴의 선수들이 힘 없는 shenanigans 들을 제쳐놓고 첫 골을 차지한다면, 우리는 지난 주와는 달리 올드 트래포드가 찬양의 노래를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측 : 맨유 2-1 에버튼